본문 바로가기
  • 우리 이웃과 함께!!!
묵상/Daily Bread

영원한 샘물

by 최수근 2018. 6. 1.

『오스왈드 챔버스의 매일묵상』

 영원한 샘물

"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내가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요 4:14)

 

주님께서 말씀하시는 샘물의 원천은 무엇일까요? 영원히 솟아나는 축복을 받기 위해서는 예수님과 떼어놓을 수 없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야만 합니다. 우리의 삶에서 솟아오르는 샘물과 같은 은혜가 없다면 그것은 우리의 잘못입니다.

우리는 샘물의 원천과 떨어져서는 안 됩니다. 그렇게 되면 혼자만의 축복으로 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원천에 연결되어 있으면 생수의 강물은 괴어 있지 않고 밖으로 흘러 나갈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흘러 넘치는 축복된 삶의 원리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축복이 되기 위해 흘러 넘치는 샘물이 되어야 합니다. 어떤 이들은 사해 바다처럼 받으려고만 합니다. 예수님께 올바로 연결되어 있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만일 우리가 우리 안에 있는 생수를 흘러 나가지 못하도록 막는다면 그 양만큼 예수님과의 관계에 있어 틈이 생길 것입니다.

예수님과 우리 사이에 문제가 있습니까? 주님을 신뢰하는 데에 어떤 방해물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주님은 우리에게서 생수가 흘러 넘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한번의 체험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흐르는 강물처럼 계속될 축복입니다. 샘물의 원천이신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가까이 가십시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위해 흘러 넘치는 축복의 통로가 되고 있습니까?

'묵상 > Daily Bre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흔들리지 않는 평안  (0) 2018.06.04
거룩한 삶  (0) 2018.06.04
충성하라  (0) 2018.05.30
하나님 중심으로 생각하라  (0) 2018.05.30
그리스도인의 목적  (0) 2018.05.29

댓글